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나는 솔로 19기 영수 영호 영식 영철 광수 상철 영숙 정숙 순자 영자 옥순 현숙 직업 나이

by 엔젤준 2024. 2. 15.
반응형

나는 솔로에서 또 모태솔로 특집을 시작했습니다. 나는 솔로는 빌런이 등장해서 시청률이 올라가는데 모태 솔로는 그런 의미에서 정말 최고의 소재가 아닌가 싶네요. 이번 나는 솔로 19기 출연진에 대한 정보 알려드립니다.





나는 솔로 19기 영수

나는솔로19기 영수

첫 등장 소개글 : 순도 100% 모솔, 일도 사랑도 직진

한양대 컴퓨터 공학 박사, 전반적으로 모쏠이라고 느껴지지 않는 차분하고 분위기에 깔끔한 외모의 소유자. 전공을 보면 확신의 T 일 것으로 예상되는데 앞으로 어떤 활약을 할지 기대해 보겠습니다.



나는 솔로 19기 영호

나는 솔로 19기 영호


첫 등장 소개글: 불도저 꿈나무, 순박한 열정남

아버지가 대장암 투병을 하셔서 사과농장을 맡아서 운영 중이라는데, 투박함, 순박함이 묻어 나오는 출연자다. 첫 만남에서 직접 가져온 사과즙을 하나씩 나눠줄 정도로 사과에 대해 진심이신 분.



나는 솔로 19기 영식

나는 솔로 19기 영식


등장인물 소개: 효만 알았던, 더 리더: 사랑을 읽어주는 남자

84년 39살로 긴 세월 어머니 병간호를 하다 최근에 돌아가셨다고 한다. 연애를 하지 못했던 본인만의 스토리를 극복하고 좋은 인연을 만날지 궁금합니다.



나는 솔로 19기 영철

나는 솔로 19기 영철


등장인물 소개 : 공주의 남자, 사랑에 정복당하고 싶은 영철

제작진 인터뷰를 2년 전에 했다고 한다. 작년부터 출연은 포기했다고 했는데 당연히 그럴 만도 하다. 충남 공주 출신으로 여자 출연자 중 순자와 동향이다. 운동선수나 몸을 쓰는 것 같은 투박한 말투와 순박함까지 묻어 나오는 출연자다. 솔직하고 시원시원한 성격.



나는 솔로 19기 광수

나는 솔로 19기 광수


등장인물 소개 : 겁 많은 울보, 사랑 앞 길 잃은 어린양 광수

서강대 경제학과 고려대 법학과 박사로 걱정이 너무 많은 성격이라고 합니다. 실제로 방송 장면에서도 엄청 소심하고 예민해 보이는 장면들이 많이 나왔습니다. 성당을 다니고 특이한 점은 방송에서 혼전순결주의를 당당하게 밝혔습니다. 여성 출연자 중 순자도 혼전순결주의 잔데 두 출연자는 과연 마음이 통하게 될까요?



나는 솔로 19기 상철

나는 솔로 19기 상철


인물 소개 : 훈남과대재질, 분위기 메이커 상철

어릴 때 이성에게 놀림받은 경험으로 트라우마가 있다고 합니다. 어렸을 때 120kg 많이 뚱뚱했다가 지금은 뺸 상태. 1화 저녁 술자리에서 가장 인기가 많아 보였다. 하지만 자기소개 전이라 아직 모르죠.





나는 솔로 19기 영숙

나는 솔로 19기 영숙

출연자 소개: 똑똑한 그녀가 지구상에 모르는 단 한 가지 '사랑'

명덕외고, 서울대 지구과학교육과로 공부를 오래 한 것 같고 지적임. 혼자 지내는 게 편하고 개인적인 성취를 중요하게 생각해서 그동안 연애를 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첫 인장 투표에서 무료 3표를 받았는데 단아하고 지적인 느낌은 선호하는 남성 출연자가 많은 것 같았습니다.



나는 솔로 19 기 정숙

나는 솔로 19기 정숙

 

인물 소개: 결혼에 진심, 열정과 냉정 사이 정숙

나이도 어려보이고 결혼이 급하다고 인터뷰 때 말하는데, 25살 때 아파트 자가를 마련했다고 하는데 집안이 재력이 있는 출연자인 것 같다. 이성에게 철벽을 잘 치는 게 단점이라고 본인이 직접 얘기하는데, 방송을 보면 말투가 차갑고 냉정해 보이는 게 조금 보였다.



나는 솔로 19기 순자

나는 솔로 19기 순자

인물 소개: 만능 재주꾼, 머리부터 발끝까지 사랑스러운

말 그대로 귀여움으로 시작해서 귀엽다로 끝나는 출연자. 영철과 마찬가지로 충남 공주 출신이며, 광수와 같이 혼전순결주의라고 한다.

다재다능한 재주가 많아서 자기소개가 궁금해지는 출연자다.



나는 솔로 19기 영자

나는 솔로 19기 영자


인물 소개: 유쾌한 날갯짓, 애벌레 날다

강렬한 빨간 머리의 주인공, 100일 연애 경험이 있지만 본인이 인정하지 않는다고 함. 남자란 욕심은 없고, 웃음은 많아야 한다는 당차고, 개성이 많은 출연자다. 남자 하나 먹여 살릴 수 있다고 하는데, 직업이 궁금해집니다.



나는 솔로 19기 옥순

나는 솔로 19기 옥순

 

인물 소개: 어쩌다 보니 모솔? 이제는 연애하고 싶은 옥순

역시 옥순다운 외모로 이번에도 화제가 될 듯합니다. 모솔특집 옥순 특징은 뭔가 대중적인 미인상과는 다른 묘한 매력이 있는 분들로 지정하는 것 같습니다. 이번 기수 옥순님의 활약을 기대합니다.



나는 솔로 19기 현숙

나는 솔로 19기 현숙

 

인물 소개: 일은 프로페셔널, 사랑 앞에선 소녀

2년 차 일반의 의사로 정말 오랜만에 전문직 여성 출연자가 등장했습니다. 대구과고출신, 연세대 생활디자인과출신 의전졸업이고 이상형은 공대너드남 느낌의 어리숙한 남자가 이상형이라고 하네요. 개인적으로 모솔특집 남성출연자들 중 공대너드남 매력이 있으신 분이 많아 보여서 현숙님의 원픽은 누가 될지 궁금해지네요.



마무리

다음 2회 방송에는 가장 궁금한 출연자들의 직업이 공개됩니다. 이번 19기의 화제의 주인공은 누가 될지 다음 방송 후기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같이 보면 좋은 글

나는 솔로 18기 출연자 인스타 주소 총정리

 

나는솔로 18기 출연자 인스타 주소 총정리

나는 솔로 18기 방송이 드디어 끝났습니다. 역대 기수 중 가장 비주얼이 좋았다는 평을 받고 화려하게 시작했던 18기. 오늘은 18기 출연자들의 인스타 주소를 모아봤습니다. 나는 솔로 18기 인스타

isfp-soul.com

나는 솔로 18기 옥순 영숙 순자 현숙 영자 정숙 인스타 직업 프로필

 

나는 솔로 18기 옥순 영숙 순자 현숙 영자 정숙 인스타 직업 프로필

나는 솔로 18기가 드디어 첫 방송을 했습니다. 이번 기수는 역대급으로 비주얼과 피지컬이 좋은 출연자들이 많은데요. 1회 방송 분으로 요약한 출연자들의 직업과 프로필 정리해보았습니다.

isfp-soul.com

나는 솔로 18기 영식 영수 영호 영철 광수 상철 직업 프로필

 

나는 솔로 18기 영식 영수 영호 영철 광수 상철 직업 프로필

드디어 나는 솔로 18기 첫회가 방송되었습니다. 이번에는 역대급 피지컬과 비주얼 출연자들을 몰빵했다는 말이 나오고 있는데요. 항상 출연자 프로필과 직업을 추측하고 공개될때가 가장 재미

isfp-soul.com

나는 솔로 17기 상철 현숙 현커 탄생 (결혼 할 것 같은 이유)

 

나는 솔로 17기 상철 현숙 현커 탄생 (결혼 할 것 같은 이유)

저는 연애와 결혼에 관심이 많아서 평소에 나는 솔로를 아주 재밌게 보는 애청자입니다. 이번 17기 현커인 상철 현숙에 대한 개인적인 시청 후기를 남겨봅니다.

isfp-soul.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