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스토리

티스토리 에드센스 수익 인증 (일방문자 100명)

by 엔젤준 2023. 7.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티스토리를 개설한 지는 1년 정도 되었지만 최근에서야 에드센스 고시를 통과해서 이제 일방문자 100명을 간신히 돌파한 작고 귀여운 티스토리 계정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일방문자 100명 티스토리는 에드센스로 얼마 벌 까요? 수익 인증 시작합니다.

 

일방문자

일방문자는 너무 편차가 커서 주간으로 본 주간 방문수는 지난주 기준으로 781명입니다. 그럼 일방문자 평균 111명정도 되네요. 5월에 에드센스 승인이 나면서부터 다시 글을 제대로 쓰기 시작해서 꾸역꾸역 방문자가 수가 올라가고 있는 것이 보입니다. 저는 네이버 블로그로 일방문자 4000명까지는 찍어본 경험이 있어서 티스토리도 4000명까지는 무난하게 올릴 수 있지 않을까 생각은 하고 그 정도면 월 50~100만 원 정도는 수익이 생긴 다하니 우직하게 해보려고 합니다. 

주간방문자수

 

유입경로

지난 일주일치 유입경로를 보시면 다음 검색이 247건 구글 검색이 307건으로 구글 검색량이 절반 이상정도 되는 수준입니다. 지속적으로 수익이 증가하려면 구글 노출되는 글이 많아져야해서 앞으로 구글 검색량이 지속적으로 증가한다면 양질의 콘텐츠를 생산하고 있다고 봐도 되겠습니다.

유입경로

 

에드센스 수익

일방문자 100명 티스토리 블로그의 주간 에드센스 수익은 현재 0.9달러 수준입니다. 원화로 하면 1150원 정도네요... ㅎㅎ 한달에 커피 한잔도 못 사 먹는 수준입니다. 참고로 에드센스 수익은 글의 퀄리티와 주제와 같은 다양한 조건에 따라서 달라지니 참고만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일반적으로 경제 재테크 쪽 콘텐츠의 광고 단가가 높다고는 합니다. 저는 앞으로도 매달 방문자와 수익인증을 할 예정이니 앞으로 쭉 지켜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럼 월 1,000달러 달성하는 그날까지 달려보겠습니다!

에드센스 수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