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나는 솔로 18기 출연자 인스타 모음

by 엔젤준 2024. 2. 8.
반응형

나는 솔로 18기 방송이 드디어 끝났습니다. 역대 기수 중 가장 비주얼이 좋았다는 평을 받고 화려하게 시작했던 18기. 오늘은 18기 출연자들의 인스타 주소를 모아봤습니다. 나는 솔로 18기 인스타 정리 시작합니다.



18기 영수 인스타

나는솔로 18기 영수

18기 영수는 초반에 신세계 정용진 회장을 닮아서 회자되다가 중반 이후 18기 최고의 고구마로 이미지가 굳어졌습니다. 모든 조건이 적당히 괜찮고 특별히 모난 점이 없는 전형적인 육각형 남자로 대기업 다니는 남성분들이 많이들 감정이입하셨을 것 같은 캐릭터입니다. 18기 영숙과 현숙 사이에서 끝까지 저울질하다가 마지막에 영숙에게 회심의 한방을 날리려고 하지만 먹히지 않았죠.

18기 영수 인스타 바로가기





18기 영호 인스타

나는솔로 18기 영호

초반 불명예 육순위 영호부터, 자기소개에서 급부상한 영호로 개인적으론 남자 출연자 중 가장 호감이었던 캐릭터다. 영호는 현숙과 정숙 사이에서 고민하다가 결국 정숙과 최종 커플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현커는 아니라고 하네요.

18기 영호 인스타 바로가기





18기 영식 인스타

첫회에서 가장 강렬한 인상을 줬던 출연자입니다. 소방관 몸짱 모델 출신에 외모도 준수해서 가장 인기가 많을 것으로 예상했는데, 예상과 다르게 옥순의 강력한 포스로 다른 여성 출연자들이 한번 건들지도 못하게 만들어버렸네요. 최종 커플은 되지 않았는데 라방에서는 실제로 2달 정도 사귀다가 헤어진 상태라고 합니다. 개인적으론 방송에서의 최종선택의 의미가 점점 퇴색되어 가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18기 영식 인스타 바로가기





18기 영철 인스타

초반에 강력한 인상과 체격에 비해 생각보다 매력어필이 안되어서 역대 짜장면을 가장 많이 먹은 불운의 출연자가 되었습니다. 영철님이 개인적으론 그 정도로 인기가 없을 것 같진 않는데 유독 이번 기수 여성출연자분들과 인연이 닿지 않은 것 같습니다. 좋은 분 만나실 거라는 생각이 듭니다.

18기 영철 인스타 바로가기





18기 상철 인스타

남자 출연자 중 가장 섬세하고 누구보다 솔직했던 상철. 후반부 영숙에게 감정이 상하면서 텐션이 급격히 떨어지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18기 상철 인스타 바로가기

 





18기 광수 인스타

방시혁을 닮은 모솔이 강하게 의심되는 광수. 영자에게 너무나 푹빠진 나머지 과도한 고백공격으로 영자의 기 빨린 모습이 방송 중에 많이 나오게 되었습니다. 영자가 자기와 말이 안 통한다는 발언에 급격히 관계가 나빠지면서 결국 최종커플은 되지 않았습니다. 누구보다 솔직하고 누구보다 안타까웠던 18기 광수. 이번 방송을 돌아보면서 좀 더 자기 객관성을 갖게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18기 광수 인스타 바로가기





18기 영숙 인스타

대구은행 은행원으로 성격이 시원시원하고 솔직한 것이 매력. 초반에 영수에 대한 마음이 있었음에도 상철을 선택한 것부터 삐끗하고 후반부에 표현하지 않는 영수에게 불만을 표하면서 밉상인 모습이 다수 연출되었다. 현재 이번 기수중 가장 악플이 많이 달리는 출연자이고 그래서 그런지 인스타도 닫아놓은 상태입니다. 라방에서 위축된 모습이 개인적으론 안타까워 보였습니다. 얼른 회복하길 바랍니다.

18기 영숙 인스타 바로가기





18기 정숙 인스타

이번 기수 여성 출연자 중 가장 좋은 이미지메이킹을 한 출연자입니다. 승무원 출신으로 영호가 갈팡질팡하는 모습을 보여줌에도 불구하고 현명하고 당당하게 대처하는 모습에 멋지다는 의견을 많이 받고있습니다. 외모에 부자연스러운 포인트가 있는데 그것을 본인도 의식하는지 화장에 많이 신경 쓰는 것이 보입니다.

18기 정숙 인스타 바로가기





18기 순자 인스타

비서로 일하고 있고 그래서 그런지 실제로 전반적인 이미지나 말투, 태도가 비서같은 느낌이 물씬 느껴진다. 나이가 많이 어려서 그런지 남자출연자들이 적극적으로 구애하는 모습은 많이 나오지 않았고, 영철이 중반부부터 순자에게 대시했지만 끝까지 받아주진 않았다. 큰 이슈가 없고 분량이 없어서 개인적으론 아쉬운 캐릭터였음

18기 순자 인스타 바로가기

 





18기 영자 인스타

일본 여배우를 연상시키는 순백색에 귀여운 스타일로 초반에 인기가 굉장히 많았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영자의 특이한 애교섞인 말투가 굉장히 호불호가 갈렸지만 중반부부터 광수에게 너무 시달리는 장면이 많이 나와서 전체적으로 기 빨린 영혼 나간 캐릭터로 남아버렸음.





18기 옥순 인스타

옥순다운 화려한 연예인급 외모로 등장하였다. 블랙핑크 리사 닮은꼴로 초반에는 시청률을 견인했지만, 영식에게 T를 너무 강조하면서 MBTI언급을 많이 하는 바람에 이미지가 그쪽으로만 굳어진 케이스. 최종선택을 안 한 이유는 자영업을 하는 입장에서 리스크 있는 남자와의 불안정한 연애가 감당하기 힘들어서가 아닐까 추측해 봅니다.

18기 옥순 인스타 바로가기





18기 현숙 인스타

여성 출연자 중 가장 자립심이 강하고 본인도 능력이 뛰어난 캐릭터. 같은 성향의 영호와 잘 맞을 것으로 예상했지만 결국 영수에게 가버렸고 끝내는 선택받지 못했지만 끝까지 당당하고 솔직한 모습을 보여줘서 멋있었던 출연자이다. 게다가 외모도 출중해서 현실에서는 가장 인기가 많을 것 같다.

18기 현숙 인스타 바로가기




마무리

지금까지 나는 솔로 18기 남자 여자 출연자들 총평과 인스타 주소를 알아보았습니다. 고생한 출연자분들의 나는 솔로 이후 행보에도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같이 보면 좋은 글

나는 솔로 18기 옥순 영숙 순자 현숙 영자 정숙 인스타 직업 프로필

 

나는 솔로 18기 옥순 영숙 순자 현숙 영자 정숙 인스타 직업 프로필

나는 솔로 18기가 드디어 첫 방송을 했습니다. 이번 기수는 역대급으로 비주얼과 피지컬이 좋은 출연자들이 많은데요. 1회 방송 분으로 요약한 출연자들의 직업과 프로필 정리해보았습니다.

isfp-soul.com

나는 솔로 18기 영식 영수 영호 영철 광수 상철 직업 프로필

 

나는 솔로 18기 영식 영수 영호 영철 광수 상철 직업 프로필

드디어 나는 솔로 18기 첫회가 방송되었습니다. 이번에는 역대급 피지컬과 비주얼 출연자들을 몰빵했다는 말이 나오고 있는데요. 항상 출연자 프로필과 직업을 추측하고 공개될때가 가장 재미

isfp-soul.com

나는 솔로 17기 상철 현숙 현커 탄생 (결혼할 것 같은 이유)

 

나는 솔로 17기 상철 현숙 현커 탄생 (결혼 할 것 같은 이유)

저는 연애와 결혼에 관심이 많아서 평소에 나는 솔로를 아주 재밌게 보는 애청자입니다. 이번 17기 현커인 상철 현숙에 대한 개인적인 시청 후기를 남겨봅니다.

isfp-soul.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