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나는 솔로 19기 영철 영수 상철 광수 영식 영호 직업 나이 인스타

by 엔젤준 2024. 2. 22.
반응형

나는 솔로 19기 모태솔로 특집 남자 편 자기소개가 있었습니다. 모태솔로 특집 남자출연자들은 어떤 직업과 스토리를 갖고 있는지 한번 살펴볼까요. 나는 솔로 19기 영수 영호 영식 영철 광수 상철 나이 직업 시작합니다.



나는 솔로 19기 영수

나는 솔로 19기 영수

나이 : 37세

거주지: 경기도 광명

직업: 공대생, AI컴퓨터박사, 뇌출혈 진단 AI, 배터리 진단 엑스레이

취미 : 한강자전거타기, 한강라면, 서점데이트 선호, 연락은 적게 하는 것을 선호

좋아하는 여성상: 자기일에 빠져있는 여성

총평: 공대남의 정석이며, 모솔이지만 여유가 있어 여성출연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조금 까다로워 보이나 전반적으로 인기멤버가 될 가능성 높습니다.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wjj6034/?igsh=aTc5YXJiNGdyMXg3

나는솔로 19기 영수



 

 

 

 

 

나는 솔로 19기 영호

나는솔로 19기 영호

나이: 30세

사는 곳: 여수 거주

직업: 대학교 연구실 안전관리자

취미: 귀금속 세공

총평: 착하고, 순박하고, 세심한 성격으로 보입니다. 전체적으로 사람이 선 해 보이고 좋은 사람 같지만 나이가 어려 여자출연자들이 좋은 동생으로 여길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wmomong/?igsh=dzduZmpxbHFzdHVm

나는솔로 19기 영호



 

 

 

나는 솔로 19기 영식

나이: 39세

사는 곳: 부산

직업: 신발 브랜드 사업, 샘플 개발 생산 총괄 담당

취미: 복싱

특이사항: 어머니가 투병생활 15년 간병 때문에 마음의 여유가 없어 연애를 못함

총평: 가슴아픈 스토리가 있어 밝은 여성분을 선호할 것으로 예상, 나이가 많지만 그만큼 듬직한 면이 있어 매력포인트는 확실히 있어 보입니다.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ysk83_84/?igsh=ZGdhMHBuOWZ5Mjdy

 

 

 

 

 

나는 솔로 19기 영철

나는솔로 19기 영철

나이: 37세

사는 곳: 천안

직업: D사 생산직, 서브웨이 샌드위치 소스 만드는 회사

취미: 메이저리그 야구시청, 국내 야구 직관, 야구공 수집

총평: 엉뚱한 매력으로 PD가 박수를 쳤을 것 같은 인물, 초반 시청률을 책임지고 있음, 그만큼 너무 귀엽고 엉뚱하고 솔직한 매력이 있어서 응원하게 됨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jae_gelsmann/?igsh=bGJ5cnZkOGt3dGVz

 

 

 

 

 

나는 솔로 19기 광수

나는솔로19기 광수

나이 : 38세

거주지: 서울

직업: 중소벤처기업 연구원, 서강대 경제학사, 고려대 법학 박사, 행정법 전공

취미: 혼자 영화 보기, 혼자 박물관 투어, 천주교,

총평: 예민하고 걱정이 많다고 하는데 보수적라고까지 밝힘. 초반에 매력어필을 잘 못하고 있는 상황이지만 반전이 있을 수도 있어서 기다려봅니다.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yuneuiyeol/?igsh=MWFicmw3MHd4cHh5

나는솔로 19기 광수



 

 

 

나는 솔로 19기 상철

나는솔로19기 상철

나이: 33세

사는 곳: 대구거주

직업: 건설회사, 토목과 출신, 현장관리 감독

선호하는 여성: 단발 선호, 친구같은 사이 선호,

취미: 요리, 맛집 탐방

총평: 전체적으로 말이 많아서 여성출연자들이 질색하는 장면이 나왔었는데 의외로 인기투표에서 선방하고 있음. 말이 많아서 가벼워 보이는 것 빼고는 가장 모쏠 같은 느낌이 안나는 출연자임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caterpillar_j/?igsh=YnQ2N21mem5ib3Q2



 

 

 

 

같이 보면 좋은 글

나는솔로 19기 영숙 영자 정숙 옥순 순자 현숙 직업 나이 인스타

 

나는솔로 19기 영숙 영자 정숙 옥순 순자 현숙 직업 나이 인스타

나는 솔로 19기 여성출연자들의 자기소개가 있었습니다. 이번 기수 여성출연자들 중 가장 반전의 주인공은 과연 누구일까요? 19기 영숙 영자 정숙 옥순 순자 현숙 직업 나이 인스타 주소까지 알

sojun0411.tistory.com

나는 솔로 19기 영수 영호 영식 영철 광수 상철 영숙 정숙 순자 영자 옥순 현숙 나이 직업

 

나는 솔로 19기 영수 영호 영식 영철 광수 상철 영숙 정숙 순자 영자 옥순 현숙 나이 직업

나는 솔로에서 또 모태솔로 특집을 시작했습니다. 나는 솔로는 빌런이 등장해서 시청률이 올라가는데 모태 솔로는 그런 의미에서 정말 최고의 소재가 아닌가 싶네요. 이번 나는 솔로 19기 출연

isfp-soul.com

나는솔로 18기 출연자 인스타 주소 총정리

 

나는솔로 18기 출연자 인스타 주소 총정리

나는 솔로 18기 방송이 드디어 끝났습니다. 역대 기수 중 가장 비주얼이 좋았다는 평을 받고 화려하게 시작했던 18기. 오늘은 18기 출연자들의 인스타 주소를 모아봤습니다. 나는 솔로 18기 인스타

isfp-soul.com

나는 솔로 18기 옥순 영숙 순자 현숙 영자 정숙 인스타 직업 프로필

 

나는 솔로 18기 옥순 영숙 순자 현숙 영자 정숙 인스타 직업 프로필

나는 솔로 18기가 드디어 첫 방송을 했습니다. 이번 기수는 역대급으로 비주얼과 피지컬이 좋은 출연자들이 많은데요. 1회 방송 분으로 요약한 출연자들의 직업과 프로필 정리해보았습니다.

isfp-soul.com

나는 솔로 18기 영식 영수 영호 영철 광수 상철 직업 프로필

 

나는 솔로 18기 영식 영수 영호 영철 광수 상철 직업 프로필

드디어 나는 솔로 18기 첫회가 방송되었습니다. 이번에는 역대급 피지컬과 비주얼 출연자들을 몰빵했다는 말이 나오고 있는데요. 항상 출연자 프로필과 직업을 추측하고 공개될때가 가장 재미

isfp-soul.com

 

 

 

반응형

댓글